[공지] ◈ 자퇴신청 안내 ◈
- 2021-08-24
- 22844
자퇴신청 안내입니다.
코로나19 확산에 따른 휴학 및 자퇴 신청 학생 행정 처리절차를 한시적으로 변경하여 처리됩니다.
*변경내용
구분 | 변경 전 | 변경 후 |
자퇴 | ① DAP시스템 신청 ② 학사지원팀 전화신청 ③ 학사지원팀 학과장/지도교수에게 연락 및 승인 요청 ④ 학과장/지도교수 확인 및 승인 ⑤ 원서 출력 ⑥ 본인, 보호자 자필 서명 후 신청서 스캔(촬영) ⑦ 학사지원팀으로 메일 송부 ⑧ 보호자 연락 및 확인 ⑨ 최종 자퇴 처리 및 처리 결과 개별 문자 발송 | ① DAP시스템 신청 ② 학생 본인이 학과장/지도교수 연락 및 승인요청 ③ 학과장/지도교수 확인 및 승인 ④ 학사지원팀 학생 및 보호자 통화 후 처리 |
-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.
- 다음글 ◈◈◈◈◈ [ 4학년 필독 / 2023 졸업 요건 공지 ] ◈◈◈◈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