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과행정

공지사항

[공지]  ◈ 자퇴신청 안내 ◈

  • 2021-08-24
  • 22844

자퇴신청 안내입니다.


코로나19 확산에 따른 휴학 및 자퇴 신청 학생 행정 처리절차를 한시적으로 변경하여 처리됩니다.




*변경내용

구분

변경 전

변경 후

자퇴

① DAP시스템 신청

② 학사지원팀 전화신청

③ 학사지원팀 학과장/지도교수에게 연락 및 승인 요청

④ 학과장/지도교수 확인 및 승인

⑤ 원서 출력

⑥ 본인보호자 자필 서명 후 신청서 스캔(촬영)

⑦ 학사지원팀으로 메일 송부

⑧ 보호자 연락 및 확인

⑨ 최종 자퇴 처리 및 처리 결과 개별 문자 발송

① DAP시스템 신청

② 학생 본인이 학과장/지도교수 연락 및 승인요청

③ 학과장/지도교수 확인 및 승인

④ 학사지원팀 학생 및 보호자 통화 후 처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