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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8학년도 2학기 우편물 주소지 확인 및 정정 요청2018.11.06 12:02 1. 학사업무 관련된 각종 고지서 및 통지서 등이 보호자 또는 본인에게 전달되어야 함에도 불구하고, 종합정보시스템에 기입된 주소지의 잘못된 기입으로 인하여 반송되어져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. 2. 이와 관련하여, 학부(과)사무실에서는 보호자 주소가 이상이 있을 경우 대상 학생이 ‘학생경력관리포텔(개인정보→기재사항정정)에서 신청’하여 반드시 수정토록 지도 및 확인 바랍니다. 3. 주소 및 연락처(전화번호) 등이 변경되지 않아 발생되는 불이익은 전적으로 학생의 책임이므로, 개인정보관리를 철저히 할 수 있도록 지도바랍니다.
붙임 1. 기재사항정정 신청 메뉴얼 1부. 끝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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