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2017학년도 2학기 교과목이수표(성적표), 학사경고, 유급통지서 반송 관련입니다.
2. 위와 관련하여, 반송자 명단을 붙임과 같이 통보하오니 학과사무실에서는 보호자 주소가 이상이 있을 경우 대상 학생이 ‘종합정보시스템(개인정보→기재사항정정)에서 신청’하여 반드시 수정토록 지도 및 확인바랍니다.
3. 학사업무과 관련된 각종 고지서 및 통보서 등이 보호자 또는 본인에게 전달되어야 함에도 불구하고, 주소 및 연락처(전화번호) 등이 변경되지 않아 발생되는 불이익은 전적으로 학생의 책임이므로, 개인정보관리를 철저히 할 수 있도록 바랍니다.